커버낫, FW 시즌 감성 캠페인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

커버낫, FW 시즌 감성 캠페인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

News

브랜드소식 커버낫, FW 시즌 감성 캠페인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05a8bfa146c6b909f62eff26ddb08de0_1759139417_1215.jpg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이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플리스 캠페인 ‘WARM ON’을 공개했다.

‘커버낫‘의 ‘WARM ON’ 캠페인은 “○○의 플리스는 ____” 이라는 메인 카피를 통해 소비자가 스스로 자신의 감정과 일상에 따라 플리스의 의미를 채워 넣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플리스는 어느덧 트렌드를 넘어 스테디 셀러로 자리 잡은 플리스 소재의 아이템을 칭하는 키워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플리스가 가진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 웨어러블한 이미지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배우 최윤지, 배우 추영우와 함께 각자의 메시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인 ‘커버낫‘ 플리스는 300g 고밀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포근한 터치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춰 FW 시즌 최적의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가을에는 단독 착용, 겨울에는 아우터와 레이어드가 가능한 활용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05a8bfa146c6b909f62eff26ddb08de0_1759139442_0538.jpg



[출처] 어패럴뉴스(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