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 클린라인은 고객 및 임직원, 협력사 누구나 윤리적 고민을 상담하고, 조직 내 부정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안을 알릴 수 있는 소통 채널입니다. '상담 및 제보'를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윤리규범
비케이브는 양질의 브랜드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소비자를 향한 존중과 관심을 시작으로 고객, 임직원, 거래처 및 협력사 등 회사의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상생 균형을 추구하는 패션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을 포함한 구성원들의 윤리의식 정착을 통한 부패방지와 정직하고 건강한 거래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윤리헌장 PDF 다운로드제 1장. 국가 및 사회에 대한 책임
제 2장. 고객에 대한 책임
제 3장. 주주 및 투자자에 대한 책임
제 4장. 경쟁사 및 협력사에 대한 책임
제 5장. 임직원에 대한 책임
제 1장. 총칙
제 2장.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제 3장. 고객에 대한 책임
제 4장. 주주 및 투자자에 대한 책임
제 5장. 경쟁사 및 협력사에 대한 책임
제 6장. 임직원의 역할과 책임
제 7장. 윤리상담 ㆍ신고 및 제보자 보호
비케이브 클린라인
부정청탁
금품수수ㆍ제공
불공정한
업무처리 및 거래
허위보고/실적조작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조직문화 저해행위
정보보안 위반
기타 윤리경영
실천지침 위반
익명 또는 실명으로 접수
관련부서 확인 등
제보내용 검토
객관적인 근거 확보 및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 확인
조사 종료 후
후속 조치 및 결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