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윤리경영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비케이브 클린라인

비케이브 클린라인은 고객 및 임직원, 협력사 누구나 윤리적 고민을 상담하고, 조직 내 부정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안을 알릴 수 있는 소통 채널입니다.  '상담 및 제보'를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비케이브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임직원, 협력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강화하며,
건전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윤리규범

윤리헌장

비케이브는 양질의 브랜드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소비자를 향한 존중과 관심을 시작으로 고객, 임직원, 거래처 및 협력사 등 회사의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상생 균형을 추구하는 패션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을 포함한 구성원들의 윤리의식 정착을 통한 부패방지와 정직하고 건강한 거래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윤리헌장 PDF 다운로드
윤리강령

제 1장. 국가 및 사회에 대한 책임
제 2장. 고객에 대한 책임
제 3장. 주주 및 투자자에 대한 책임
제 4장. 경쟁사 및 협력사에 대한 책임
제 5장. 임직원에 대한 책임

윤리강령 PDF 다운로드
윤리강령 실천지침

제 1장. 총칙
제 2장.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제 3장. 고객에 대한 책임
제 4장. 주주 및 투자자에 대한 책임
제 5장. 경쟁사 및 협력사에 대한 책임
제 6장. 임직원의 역할과 책임
제 7장. 윤리상담 ㆍ신고 및 제보자 보호

윤리강령 실천지침 PDF 다운로드

비케이브 클린라인

상담 및 제보유형

부정청탁
금품수수ㆍ제공

불공정한
업무처리 및 거래

허위보고/실적조작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조직문화 저해행위

정보보안 위반

기타 윤리경영
실천지침 위반

처리절차

제보접수

익명 또는 실명으로 접수

내용확인

관련부서 확인 등
제보내용 검토

조사개시

객관적인 근거 확보 및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 확인

처리결과 확인

조사 종료 후
후속 조치 및 결과 확인

상담 및 제보

협력회사 제보

제보하기

제보자

협력회사/거래처

제보대상

협력사 부정청탁, 금품접대 및 제공,
불공정거래 등

고객 제보

제보하기

제보자

고객/일반소비자

제보대상

임직원 부정청탁, 금품접대 및 제공,
불공정한 업무처리, 부조리/비리 등

임직원 제보

제보하기

제보자

임직원

제보대상

성차별/성희롱, 직장내괴롭힘,
정보유출,허위보고/실적조작,
조직문화 저해행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