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167년 역사의 브랜드 '프룻오브더룸'

editor이미지



167년 역사의 프룻오브더룸 



프룻오브더룸은 1851년 미국 RHODE ISLAND에서 벤자민, 로버트 나이트 형제에 의해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1871년 공식 상로 록되어 전구, 자동차, 전화기 발명보다 앞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현재에는 세계적인 투자귀재 워렌버핏의 투자회사 버크셔해더웨이가 운영중으로, 160여년이 지난 지금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언더웨어, 티셔츠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editor이미지

 

현재의 프룻오브더룸


현재의 프룻오브더룸은 일본의 지사를 설립 후 무지티셔츠, 속옷에 머물지 않고 유니섹스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웨어 또한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지사를 설립해서일까요? 화혼양재('화혼' 일본의 전성적 정신을 , '양재' 서양의 기술)의 라답게 역의 브랜드를 그 자리에서 머물게 하지 않습니다. 일본 유명 브랜드, 셀렉트숍과의 콜라보레이션과 같은 활발한 활동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하고 있으며, 일본에만 머무르지 않고 아시아 전 지역을 대상으로 늘려고 있는 추세입니다. 



editor이미지
유명 셀렉트숍 BEAMS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티셔츠



editor이미지
NANAMICA (나나미카) 점포에서의 판매



editor이미지
HEAD PORTER (헤드포터) 와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editor이미지
BLUEBLUE (블루블루) 와의 인디코 컬렉션 콜라보레이션



배럴즈는 프룻오브더룸의 한국 정식 디스티리뷰션으로서 프룻오브더룸 코리아라는 또 다른 이름으로 앞으로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드릴예정입니다. 2018년 2월 곧, 프룻오브더룸의 무지티셔츠, 언더웨어를 더불어 캐주얼 의류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전글
[포터클래식] PORTER CLASSIC 2차 입고 소식2018-01-11
다음글
[라칼] RACAL 1차 신규 입고 소식2018-01-02

오늘본상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