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338.3316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맞교환 시 처리 누락 및 상품 분실건이 다수 발생하여 

저희 배럴즈에서는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되며 약 5-7일의 기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1. 상품 환불 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하며 제품 및 포장 상태는 최대한 받았던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환불은 수령 후 1주일 내에 가능합니다.
3. 속옷의 경우 착용 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4. 성함 / 연락처 / 구매처 / 간단한 반품사유를 기재해 주신 메모지를 동봉해주시거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신청 부탁드립니다. 
5. 단순 변심 및 사이즈 오류로 인한 반송시에는 고객님께서 운송비를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6. 환불 시 운송비는 - 롯데택배 이용시, 상품과 함께 5000원(최초발송비 + 환불시운송비)을 동봉 하여 저희쪽에 착불로 발송하여 주시면, 보다 저렴합니다. 

                      - 타사 택배 이용시, 발송비용은 선결제 하시고, 제품과 함께 최초 발송비 2500원을 동봉하여 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 동봉을 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휴대폰 결제 건의 경우 배송비 차감 환불이 불가하여 "농협 301-0157-8792-81 (주)배럴즈스토어"로 배송비 입금 부탁드립니다.)
                      -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비 5000원 추가로 동봉해주셔야 하며 제주도지역은 1000원, 제주도의 도서산간지역은 6000원 추가 됩니다.
7.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배럴즈에서 부담하오니, 가장 신속하게 이용가능한 택배사를 통하여 저희쪽에 착불로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8. 반품 수령 후 검수기간으로 인해 환불처리까지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보내실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C동106호 방배 본동 대리점 앞 이며

 

환불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한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더욱더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반품 수령 후 1-2일내에 결제하신 방법으로만 환불처리 가능하겠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오후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1. 상품 교환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하며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최대한 받았던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교환은 수령 후 1주일 내에 가능합니다.
3. 교환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처리 가능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4. 속옷은 착용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 교환요청은 교환하실 제품이 기존 주문 제품과 같은 제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사이즈, 색상, 제품변경으로 인한 교환은 교환하실 제품을 재구매 해주셔야 하며 기존 상품은 반품보내주시면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성함 / 연락처 / 주소지 / 구매처를 간단하게 기재해주신 메모지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6. 단순 변심 및 사이즈 오류로 인한 반송시에는 고객님께서 운송비를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7. 환불시 운송비는 - 롯데택배 이용시, 상품과 함께 5000원(최초발송비 + 환불시운송비)을 동봉 하여 저희쪽에 착불로 발송하여 주시면, 보다 저렴합니다. 

                     - 타사 택배 이용시, 발송비용은 선결제 하시고, 제품과 함께 최초 발송비 2500원을 동봉하여 주셔야 합니다.
                     -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비 5000원 추가로 동봉해주셔야 하며 제주도지역은 1000원, 제주도의 도서산간지역은 6000원 추가 됩니다.
8.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배럴즈에서 부담하오니, 가장 신속하게 이용가능한 택배사를 통하여 저희쪽에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보내실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C동106호 방배 본동 대리점 앞이며

 

 

교환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한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더욱더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반품 수령 후 1-3일내에 교환 처리 가능 하겠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오늘본상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