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338.3316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가장계좌이체 주의사항 안내 입니다.

주문 후 48시간 이내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 됩니다.
고객님의 편리를 위하여 무통장 입금하시는 고객님께 우리은행 가상전용 계좌 (1인 1구좌)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여된 전용계좌로 상품금액을 입금해주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은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일치해야 정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은 5분 단위로 자동 전산 확인이 됩니다. 단, 10분 이후에도 입금확인이 완료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에 대한 고유의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다음단계인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핸드폰 SMS로 전송됩니다.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금액(주문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 
입금 오류일 경우 [나의 쇼핑정보] 주문내역에서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를 부탁 드립니다.
주문을 위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주문 별로 각각 다른 계좌번호가 자동생성 되고 해당 주문에만 유효합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배송여부 및 운송장번호 확인은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하시며 
배송 후 1~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를 통해 평일 오후 3시~5시경 일괄적으로 배송 되고 있습니다.
<상품준비중> 혹은 <배송준비중>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02-338-3316으로 신속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상에서의 주문취소요청만 하실 경우 상품이 변경되지 않은채 출고될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이후에는 출고작업 마감으로 인해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 배송지 정보 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한 상품 전달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롯데택배 대표번호 : 1588-2121

롯데택배 홈페이지 : https://www.lotteglogis.com/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오늘본상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