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338.3316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제품 A/S에 관련하여 저희의 무상 A/S 기간은 구매후 6개월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제품 수선부위에 대한 사진과 제품의 구매처,구매시기를 1:1 문의에 첨부하여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커버낫/프룻오브더룸/이벳필드/마크곤잘레스 를 제외한 
수입 브랜드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고객님의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은 재입고가 될 수 있으며 

재입고 예정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나 SNS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연락은 별도로 진행하기 어려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오전 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당일 발송 되는 주문건의 주문 취소 및 배송지,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정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후 2시 이후에는 출고가 마무리 되는 시점으로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배송지, 상품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에서의 주문취소 요청은 시스템상 누락 될 수 있어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카드취소시 취소 승인까지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3일~7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7일이후에도 취소 승인이 완료 되지 않을 경우 

커버낫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배럴즈에서 발급하는 쿠폰은 중복사용이 어려우려

세일가로 판매되는 상품에는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현재 배럴즈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신사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두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신사동 가로수길점 : 오후 12시 ~ 오후 9시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동대문 두타점 : 월~토) 오전 10시 30분 ~ 익일 5시
        일) 오전 10시 30분 ~ 오전 12시
 
[연락처] 
- 신사동 가로수길점 : 070-7793-3316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 02-2069-2666
- 동대문 두타점 : 02-3398-4777


[위치]
- 신사동 가로수길 점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1-16 
(오프라인 샵에 근접한 지하철 역은 신사역(8번출구) 압구정역(4번출구) 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3층
- 동대문 두타점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275 두산타워 (을지로6가 18-12 두산타워) 지하1층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전화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월~금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 오후 1시까지이며 
점심시간에는 통화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온라인 - 수입브랜드 : 070-8880-3316, 커버낫/블루야드/배럴즈데일리스탠다드 :  02-338-3316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1

오늘본상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