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338.3316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제품 A/S에 관련하여 저희의 무상 A/S 기간은 구매후 6개월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제품 수선부위에 대한 사진과 제품의 구매처,구매시기를 1:1 문의에 첨부하여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커버낫/블루야드/배럴즈 데일리 스탠다드를 제외한 
수입 브랜드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고객님의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은 재입고가 될 수 있으며 

재입고 예정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나 SNS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연락은 별도로 진행하기 어려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맞교환시 처리 누락 및 상품 분실건이 다수 발생하여 

저희 배럴즈에서는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되며 약 5-7일의 기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오전 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당일 발송 되는 주문건의 주문 취소 및 배송지,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정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후 2시 이후에는 출고가 마무리 되는 시점으로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배송지, 상품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에서의 주문취소 요청은 시스템상 누락 될 수 있어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카드취소시 취소 승인까지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3일~7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7일이후에도 취소 승인이 완료 되지 않을 경우 

커버낫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배럴즈에서 발급하는 쿠폰은 중복사용이 어려우려

세일가로 판매되는 상품에는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1. 상품 환불 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하며 제품 및 포장 상태는 최대한 받았던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환불은 수령 후 1주일 내에 가능합니다.
3. 양말, 속옷류, 악세사리류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성함 / 연락처 / 구매처 / 간단한 반품사유를 기재해 주신 메모지를 동봉해주시거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신청 부탁드립니다. 
5. 단순 변심 및 사이즈 오류로 인한 반송시에는 고객님께서 운송비를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6. 환불 시 운송비는 - 한진택배 이용시, 상품과 함께 5000원(최초발송비 + 환불시운송비)을 동봉 하여 저희쪽에 착불로 발송하여 주시면, 보다 저렴합니다. 

                     - 타사 택배 이용시, 발송비용은 선결제 하시고, 제품과 함께 최초 발송비 2500원을 동봉하여 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 동봉을 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처리가 어려우며 "농협 301-0206-6427-11 (주)배럴즈"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단, 가상계좌 결제 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가능)
                     -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비 5000원 추가로 동봉해주셔야 하며 제주도지역은 1000원, 제주도의 도서산간지역은 6000원 추가 됩니다.
7.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배럴즈에서 부담하오니, 가장 신속하게 이용가능한 택배사를 통하여 저희쪽에 착불로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8. 반품 수령 후 검수기간으로 인해 환불처리까지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보내실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 542-8 306호 신답십리점 (배럴즈/커버낫)이며
환불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한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더욱더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반품 수령 후 1-2일내에 결제하신 방법으로만 환불처리 가능하겠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오후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1. 상품 교환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하며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최대한 받았던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교환은 수령 후 1주일 내에 가능합니다.
3. 교환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처리 가능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4. 양말, 속옷류,악세사리류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5. 교환요청은 교환하실 제품이 기존 주문 제품과 같은 제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사이즈, 색상, 제품변경으로 인한 교환은 교환하실 제품을 재구매 해주셔야 하며 기존 상품은 반품보내주시면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성함 / 연락처 / 주소지 / 구매처를 간단하게 기재해주신 메모지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6. 단순 변심 및 사이즈 오류로 인한 반송시에는 고객님께서 운송비를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7. 환불시 운송비는 - 한진택배 이용시, 상품과 함께 5000원(최초발송비 + 환불시운송비)을 동봉 하여 저희쪽에 착불로 발송하여 주시면, 보다 저렴합니다. 

                     - 타사 택배 이용시, 발송비용은 선결제 하시고, 제품과 함께 최초 발송비 2500원을 동봉하여 주셔야 합니다.
                     -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비 5000원 추가로 동봉해주셔야 하며 제주도지역은 1000원, 제주도의 도서산간지역은 6000원 추가 됩니다.
8.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배럴즈에서 부담하오니, 가장 신속하게 이용가능한 택배사를 통하여 저희쪽에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보내실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 542-8 306호 신답십리점 (배럴즈/커버낫)이며
교환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한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더욱더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반품 수령 후 1-3일내에 교환 처리 가능 하겠습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가장계좌이체 주의사항 안내 입니다.

주문 후 48시간 이내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 됩니다.
고객님의 편리를 위하여 무통장 입금하시는 고객님께 우리은행 가상전용 계좌 (1인 1구좌)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여된 전용계좌로 상품금액을 입금해주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은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일치해야 정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은 5분 단위로 자동 전산 확인이 됩니다. 단, 10분 이후에도 입금확인이 완료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에 대한 고유의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다음단계인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핸드폰 SMS로 전송됩니다.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금액(주문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 
입금 오류일 경우 [나의 쇼핑정보] 주문내역에서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를 부탁 드립니다.
주문을 위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주문 별로 각각 다른 계좌번호가 자동생성 되고 해당 주문에만 유효합니다.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럴즈 FAQ(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배송여부 및 운송장번호 확인은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하시며 
배송 후 1~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를 통해 평일 오후 3시~5시경 일괄적으로 배송 되고 있습니다.
<상품준비중> 혹은 <배송준비중>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02-338-3316으로 신속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상에서의 주문취소요청만 하실 경우 상품이 변경되지 않은채 출고될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이후에는 출고작업 마감으로 인해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 배송지 정보 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한 상품 전달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한진택배 대표번호 : 1588-0011

한진택배 홈페이지 :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상담센터 ( 온라인 02-338-3316 / 오프라인 070-7793-331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온라인), 오후 12시 ~ 오후8시(오프라인)
토~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오프라인)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요일의 경우, 12시 이후에는 온라인 주문. 입금관련. 배송관련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 관한 상담을 제외한
오프라인 스토어 관련 상담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2 Last Page

오늘본상품

TOP